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양식품, 동남아서 국가별 맞춤 전략 강화 2024-04-29 10:34:39
예정이다. 말레이시아에서는 불닭소스를 활용해 CU, 피자헛과 함께 이벤트를 벌인다. 까르보불닭 소스를 활용한 4가지 신메뉴(로제불닭 닭강정, 로제불닭 치킨삼각김밥, 로제불닭 치킨김밥, 로제불닭 맥앤치즈)를 말레이시아 전역 CU 127개 매장에서 판매하며 불닭소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만명에게 피자헛 할인 쿠...
캔 따는 순간 '깜짝'…참이슬·아사히 제친 술, 없어서 못 산다 2024-04-29 09:12:38
편의점 주류 강자인 소주와 수입맥주 매출까지 제쳤다. CU는 생레몬 하이볼이 이달 26~28일 기준 카스 후레쉬에 이어 편의점 전체 상품 매출 2위에 올랐다고 29일 발표했다. CU가 지난 1년간 준비한 생레몬 하이볼은 일반 캔 상품과 달리, 통조림처럼 뚜껑 전체가 열리고, 캔을 따는 순간 탄산 기포와 함께 생레몬 슬라이...
삼양식품, 맞춤형 전략으로 동남아서 입지 굳히기 2024-04-29 09:08:50
진행한다. 말레이시아에서는 불닭소스를 활용해 CU, 피자헛과 함께 이벤트를 벌인다. 까르보불닭 소스를 활용한 4가지 신메뉴(로제불닭 닭강정, 로제불닭 치킨삼각김밥, 로제불닭 치킨김밥, 로제불닭 맥앤치즈)를 말레이시아 전역 CU 127개 매장에서 판매하며 불닭소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만명에게 피자헛 할인 쿠폰을...
"편의점 1위"…소주·수입맥주 추월 2024-04-29 08:58:31
최대 판매량은 6만캔이 넘는다. 출시 이후 3일 만에 전국 물류센터에 공급된 초도 물량 10만캔이 전량 소진됐고 긴급 추가 생산한 10만캔 역시 하루 만에 발주가 마감됐다. 소셜미디어(SNS)를 비롯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시음 후기가 속속 올라왔다. CU의 커머스앱인 '포켓CU'에서는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
CU "생레몬 하이볼 초반 흥행…소주·수입맥주 매출 뛰어넘어" 2024-04-29 08:50:48
= 편의점 CU는 이달 23일 출시한 '생레몬 하이볼'이 소주와 수입맥주 1위 제품 매출을 모두 뛰어넘으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일반 캔 상품과 달리 통조림처럼 뚜껑 전체가 개봉되는 방식으로, 캔을 따는 순간 탄산 기포와 함께 떠오르는 레몬 슬라이스를 볼 수 있다. 생레몬이 들어간 첫 하이볼...
CU, 폐유 수거 시스템 성과 2024-04-28 17:55:11
최초로 도입해 폐유 재활용률을 높인 것이다. 28일 CU에 따르면 지난해 점포에서 발생한 48t의 폐유가 재활용 공정을 거쳐 사료·공업용 유지, 바이오디젤 등의 대체 에너지로 재탄생했다. 즉석조리튀김 등을 직접 만들어 파는 곳에서 나오는 폐유를 재활용해 약 80t의 탄소를 저감한 것이다. 소나무 묘목 약 3만 그루를 심...
"미국 대학 친팔레스타인 시위로 총 700명 이상 체포" 2024-04-28 13:07:22
CU 덴버), 덴버 메트로폴리탄 주립대 등의 시설이 들어서 있다. 주말에도 시위가 이어지면서 27일 애리조나주립대와 보스턴의 노스이스턴대에서 각각 69명, 102명이 체포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런 가운데 낸시 펠로시 전 미국 하원의장은 이들 시위대가 이스라엘뿐 아니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도 규탄해야 한다고...
편의점, 나들이객 겨냥 와인·음료 할인전 2024-04-28 08:51:12
매출도 눈에 띄게 늘었다. CU가 이달 1∼26일 음료 매출을 분석해보니 아이스 드링크는 전월 대비 95.1%, 스포츠·이온 음료는 35.5% 각각 늘었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이나라 MD는 "5월에는 기온 상승과 함께 소풍, 꽃구경, 스포츠 활동 등이 많아지는 것은 물론 어린이날 연휴 특수도 있어 음료 매출이...
[게시판] 포커스미디어, BGF리테일과 아동 안전 캠페인 협약 2024-04-26 08:48:49
앞두고 아동 안전 협력 네트워크 '아이CU 얼라이언스' 협약을 체결하고, 안전한 아동 성장 환경 조성과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디지털 옥외광고(DOOH) 캠페인을 진행한다. 양사는 전국 주요 아파트·오피스 빌딩·지하철 역사·캠퍼스·편의점 등 주거에서 업무·교통·학업·쇼핑 공간으로 이어지는 입주민...
"길 잃으면 CU로 오세요"…포커스미디어와 아이 안전 협약 2024-04-26 08:22:44
등이 참여하고 있다. 아이CU 얼라이언스 제1호 기업인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전국 6천600곳에 총 9만1천대의 엘리베이터TV를 설치·운영하는 업체다. 일일 시청자 수만 1천만명 이상이다. 이 업체는 이러한 매체력을 기반으로 '길을 잃었을 때 CU로 오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아동 안전 메시지를 전파하는 데...